반응형

서론

다육식물은 최근 실내 정원 가꾸기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식물은 집에 녹색 느낌을 더할 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관리도 필요합니다. 정원 관리가 처음이거나 야외 공간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다육식물은 실내 환경을 밝게 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실내에서 번성하는 데 있어서 모든 다육식물이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것이 내부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건강을 얼마나 성공적으로 유지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실내 재배에 적합하여 번거로움 없이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유형의 다육식물에 대해 알아봅니다.

본론

1. 저조도 식물

실내의 어두운 조건에서 생존할 수 있는 식물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잘 관리되는 다육식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세베리아(Sansevieria trifasciata)를 생각해 보세요. 잎이 꼿꼿하고 방치를 처리하는 능력이 있어 바쁜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 다른 좋은 옵션은 녹색 잎에 시원한 흰색 줄무늬가 있는 하월시아(Haworthiafaciata)입니다. 이 다육식물은 생존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간접 조명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햇빛이 거의 들지 않는 사무실이나 방에 적합합니다.

이 다육식물을 행복하게 유지하려면 낮 동안 간접적인 햇빛을 받을 수 있는 창가에 놓아두세요. 가끔씩 돌려서 고르게 자라도록 하고 빛 쪽으로 기울지 않도록 하세요. 실내 다육식물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인 뿌리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물을 주는 사이에 흙이 완전히 마르도록 물을 조금만 주세요.

2. 다채롭고, 작은 소형품종

실내 정원에 색을 더하고 싶다면 생생한 색상과 작은 크기의 다육식물을 찾아보세요. 펄본 베르크와 같은 품종을 확인해 보세요. 분홍색, 보라색, 파란색, 녹색 색조의 로제트 모양의 잎이 있습니다. 이 다육식물은 밝은 빛을 좋아하고 햇볕이 잘 드는 창틀에서 잘 자랍니다. 천천히 자라며 작게 유지되므로 작은 공간이나 탁상 배치에 적합합니다.

또 다른 다채로운 옵션은 가스테리아(Gasteria)와 같은 다육식물은 질감이 있는 잎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붉은 색조나 얼룩덜룩한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스테리아(Gasteria)는 견고하고 낮은 조명 조건을 처리할 수 있지만 약간의 간접적인 햇빛이 있는 곳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도 실내 다육 식물 컬렉션에 질감과 흥미를 더하는 데 좋습니다.

생생한 색상을 유지하려면 다육식물에 충분한 빛을 주고 배수가 잘 되는 화분 흙을 사용하세요. 성장기(봄, 여름)에는 가볍게 먹이면 건강한 성장과 밝은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급수 요구 사항을 면밀히 관찰하고 습도와 실내 온도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3. 행잉 및 덩굴성 식물

수직 정원 가꾸기에 관심이 있거나 선반에 녹색 식물을 추가하고 싶다면, 다육식물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진주끈(Senecio rowleyanus)은 둥글고 구슬 같은 잎으로 장식된 긴 꼬리 줄기가 돋보이는 식물입니다. 밝고 간접적인 빛을 좋아하며 뿌리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이 필요합니다. 독특한 외관으로 인해 진정한 대화의 대상이 되며 모든 실내 공간에 멋진 추가 요소가 됩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후행 다육식물은 세둠 모르가니움(Sedum morganianum)입니다. 계단식 성장과 통통하고 뒤따르는 잎으로 유명합니다. 옥주염(Burro's Tail)은 밝고 간접적인 빛을 선호하며 번성하기 위해 많은 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줄기가 가장자리 위로 우아하게 늘어질 수 있는 바구니나 높은 화분을 걸기에 적합합니다.

실내에서 질질 끄는 다육식물을 관리하려면 잘 자라도록 충분한 빛을 받아야 하지만 직사광선은 피해야 합니다. 직사광선은 연약한 잎을 태울 수 있습니다. 가끔씩 회전시켜 균일한 성장을 유지하고 광원 쪽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뿌리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물을 주는 사이에 흙이 마르도록 물을 조금만 주세요.

결론

실내 재배에 적합한 다육식물을 선택하면 최소한의 노력으로 집을 녹색 천국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뱀 식물 및 얼룩말 식물과 같은 저조도 챔피언, 에케베리아(Echeverias) 및 가스테리아(Gasterias)와 같은 다채로운 아름다움 또는 진주 목걸이 및 옥주염(Burro's Tail)과 같은 추적 불가사의를 선택하든 각 유형은 고유한 매력을 가져오며 약간의 관리만 하면 실내에서 번성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빛을 주고, 배수가 잘 되는 흙을 사용하고, 물을 너무 많이 주지 마세요.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실내에서 다육 식물 모험을 시작하고 탄력 있는 식물을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정원 가꾸기!

반응형